저희 병원은 30년 난임치료 경력을 보유한 심현남 대표원장을 필두로 4명의 난임의료진과 전문 연구원이 협업하여 난임 치료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난임시술 치료 사례를 기반으로 전문 연구원들의 실력, 배양 환경을 갖췄습니다. 2007년 제1배양실 개설에 이어, 2017년 제2배양실 추가 개설하여 체계적인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산율 저하로 국가적 지원을 시작한 사회적 난자 냉동, 정자 냉동 유리화 동결 시스템도 갖춰 가임력 보존에도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시험관아기 시술, 인공수정으로 병원에 오시는 환자군 (고령의 여성, 난소기능의 저하, 심한 자궁내막증이나 자궁근종등 고난이도 난임 케이스)에 따라 난임 치료 과정 및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원인부터 체계적으로 접근하여 진단하고 개인 맞춤 난임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건복지부 난임시술 의료기관 평가에서 인공수정, 체외수정 부분 1등급을 받았습니다. 세부 평가 지표에 고득점을 취득하여 2019년, 2022년 2회 연속 1등급을 받았습니다. 배아 생성 전담 이력당 시술 건수, 난임시술 의사 당 시술 건수면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현재도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