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잘 하셨다는 소식에 기뻤습니다. 힘든 일 잘 이겨내시고 지금의 좋은 결과가 있게 된 것은 건강 관리도 열심히 하시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가지고 계시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기가 너무나 사랑스럽고 씩씩해보입니다. 육아도 열심히, 건강관리도 잘 하시고 힘이되는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혁재 원장 드림-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쌍둥이들을 만나기까지 어려움이 있었지만...진료를 잘 따라와 주셔서 좋은 결실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사랑스런 아기 천사들과 행복한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라며 ^^잊지않고 예쁜 남매쌍둥이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님 가정에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대표 심현남원장님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님 예쁜아가 출산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이렇게 병원까지 찾아주셔서 ~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엄마 아빠의 사랑으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하며 예쁘게 커가는 모습 또 전해주세요.^^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10달전 큰맘 먹고 남편이랑 첫 방문했던게 생각나네요...전 자궁외임신으로 한쪽 나팔관이 막힌 상태였어요.일단 다른 병원에서 나팔관 조영술만 한 상태였고첫달은 클로로 배란일 맞춰서 해보자 그러거ㅜ안되면 시험관을 하자 했는데....첫달에 임신이 되었어요 ㅎㅎㅎ일단 운도 좋았지만 강혁재 원장님께서 맘편하게 상담도 잘 해주시고~(처음엥 남자쌤이라 바꿀까했지만 너무 잘 봐주시고 상담해주셔서 남편도 무척이나 마음이 놓인다고 하더라구요)배란일도 잘 잡아주시고 배란이 됬는지도 꼼꼼하게.확인해주셨어요.그리고 10달동안 큰 이벤트없이 건강하게 잘 품다 출산했습니다~눈에 넣어도 안아플 아들 낳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안녕하세요. 심현남 원장님께 시험관진행을 하면서 마음아픈 일도 있었지만 지금은 이쁜아기를 얻어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병원다니면서 힘들때마다 심현남 원장님께서 위로도 해주시고 잘할수 있다고 용기도 주시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지금 아기를 만난거 같습니다. 심현남 원장님 간호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언제나 훈훈하신 강원장님, 그리고 예쁜 우리 담당 간호사 쌤 !두 번이나 힘든 일을 겪고도제가 새싹이를 열달 잘 품어, 건강하게 낳을 수 있었던 건 강원장님이 신경써주신 덕이라고 생각해요. 저희 친정어머니께서도 너무 감사하다고 다음에 찾아 뵙겠다고 하셨어요^_^*2년 후에 셋째도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언제나 밝고 예쁜미소로 맞이해주시는 담당 언니쌤! 저 힘든일 겪을 때 마다 손 잡아주시며 격려해주시고 아픔을 나눠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정기적으로 검진 다니면서 오래오래 뵙고싶은 두 분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행운 사랑이 가득 하시길 기도해요❤️ 새벽에 글을 올렸었는데, 못보셨다하셔서 제가 쓴 글을 확인해보니 임시저장이 되어 있네요^_^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원장님을 만나 기적을봤습니다~~~기대마저 버렸던 절망속에 우연한기회에 강혁재원장님을 만났구저에게 기적을주신 강혁재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무조건 시험관만 하라고하신 ***원장님에서 우연한기회에 강혁재원장님을만나 기적을보았습니다제 자료를 보시고 자궁경 유착을찾아주셨고 노산임에도 희망을주셨고.....이렇게 예쁜아기를 낳았습니다~~~항상 친절하고 따뜻한 말한마디 말한마디가 저에게 힘이되었고 믿음이였습니다~~저에게 희망을 행복을 주신 강혁재원장님 평생 잊지않겠습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옆에서 항상 내일처럼 기뻐해주신간호사님잘계시죠?? 너무나 고맙고 친절하신 간호사님♡병원 졸업하던날 편지 너무나 감사했습니다아직도 간직하고있어요^^ 울컥 울컥 감동이에요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지난 8월 27일에 건강하게 아가천사를 만났습니다~~^^작년 4월, 집 근처 산부인과에서 나팔관조영술을 하고 시험관 아기 시술을 권유받아 동탄제일산부인과에 내원하고 재검결과 자연임신이 가능하다는 소견에 맘이 편해져서인지 바로 임신했습니다~그 후로 2번 아픔을 겪고 습관성 유산 검사를 받아 갑상선 자가면역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드디어 작년 11월 말, 기적적으로 지금의 아름다운 우리 꼬마 숙녀를 만나게 되었어요 ㅎㅎ처음으로 아가의 우렁찬 심장 소리를 듣고 감격해서 눈물도 흘렸고, 이후로 하루하루 커가는 아가의 초음파를 보면서 정말 행복했답니다♥제가 힘들어할때 계속 격려해주시고 임신 하니까 진심으로 같이 기뻐해주신 심현남 원장님과 전지현 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앞으로 우리 예쁜 아가 더 잘 키우도록 노력할게요 ㅎㅎ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안녕하세요~ ^^2016년 9월 심현남 원장님께 시험관 1차 (냉동) 시술받아 임신성공하여2017년 7월생으로 태어난 **이 인사드립니다.^-^3.75kg으로 건강하게 태어나 14개월 지금도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라나고있답니다.^^출산하고 늦은인사지만 이렇게 예쁜 아이 낳아 기르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이제 **이에게 예쁜 둘째 동생을 만들어주려 원장님을 다시 찾게되었습니다.둘째도 잘 부탁드려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