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제일산부인과 난임중점치료, Dongtan Cheil Women's clinic

난임의학센터

Shim Hyun Nam Dongtan Cheil Women's Clinic

오랜 시간 수많은 시술 경험에서 얻은 축적된 기술력

난임의학센터 소개

심현남동탄제일산부인과 난임의학연구소

2007년 동탄에 첫번째 난임병원으로 개원한 심현남동탄제일산부인과 불임의학연구소는 오랜 기간 많은 난임부부의 치료와 시술을 통해 임신 상승과 난임치료 발전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치료를 통한 축적된 경험을 기본 바탕으로 연구원들의 숙련된 실력이 모두 갖추어져 있는 심현남동탄제일산부인과는 난임치료에 집중하기 위한 환경을 확대하여 2007년 제1배양실에 이어 2017년 제2배양실에 적지 않은 비용을 투자하였습니다.

이와같은 본원의 큰 발전은 1991년부터 대표 심현남원장님이 쌓아온 난임치료 경험이 기본 바탕이 되어 4명의 난임의료진과 연구원들의 경험에서 오는 숙련된 실력이 모두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심현남동탄제일산부인과의 수준높은 배양기술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험관아기 성공율은 병원에 오시는 환자군 (고령의 여성, 난소기능의 저하, 심한 자궁내막증이나 자궁근종등 고난이도 난임 케이스)에 따라 매우 달라집니다. 따라서 젊고 유리한 조건에서 임신 성공률이 높게 나타나는 것에 큰 의미를 둘 수 없습니다.
난임병원은 연구원과 의료진의 오랜기간 축적된 시술경험이 가장 중요하며 그것이 곧 배양기술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