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를 그렇게 바라보는지~^^ 너무도 귀엽고 예쁩니다.
6월에 3.6kg으로 건강하게 태어난 왕자님^^
눈.코.입 너무도 예쁜모습~ 사랑스런 아기천사^^
인형처럼 귀엽고 예쁜 둥이^^
너무도 예쁘고 사랑스런 아기천사~*웃는모습이 예뻐요
심현남 원장님 안녕하세요. 이**입니다.타병원에서 여러 번 실패하며 임신수치 한번 못나오던 제가 원장님을 만나 8년의 기다림 끝에 남매둥이를 만났습니다.정해진 날짜에 2.72kg, 2.57kg으로 건강히 태어나 튼튼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피검사 수치에, 심장소리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일 년간 폭풍 성장하여 이제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들을 보며 매일이 감동의 날입니다.‘진작 찾아뵜어야 했는데 쌍둥이 육아를 핑계로 이제야 찾아뵈려고 합니다.부모로서의 인생이 앞으로 더 기대되고 너무너무 행복합니다.원장님! 평생 감사합니다.항상 건강하시고 저 같은 난임 환자에게 큰 희망이 되어주세요.늘 행복하시고, 감사한 마음 평생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평택에서 *서 **엄마 드림-
안녕하세요~ 강혁재 원장님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작년에 강혁재 원장님 도움으로 인공수정 2차 성공으로 아이를 갖게 되었습니다.2018.6.1일 37주 4일 3.6키로 건강한 아들을 낳았습니다.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모습 남기고 갑니다. 강혁재 원장님 항상 마음 깊숙이 감사합니다.간호사선생님 항상 친절하고 밝은미소로 반겨줘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따뜻한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김** 드림-
사랑스런 아가^^ 엄마품에 안겨 병원에 놀러왔어요^^ 임신으로 졸업하시고 건강하게 출산~* 둘째 계획상담도 받으셨습니다. 행복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갈때마다 원장님이 웃으시면서 잘하고 있다고 긍정적으로 말해 주시는 덕분에 시험관 1차에 성공 ... 심현남 원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