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아가 100일이 지났어요. 결혼 후 1년뒤 병원을 찾아 시험관으로 임신성공~* 지났지만 ...100일 축하드립니다. ^^
시험관으로 임신성공^^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
심현남원장님 및 간호사선생님들 안녕하세요?결혼 후 1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는 이유로 난임에 대한 지식 없이 무턱대고 병원에 찾아 갔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제 옆에는 태어난지 100일이 지난 사랑스러운 아기가 자고 있네요 ^^사실 저희부부가 난임 일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지 않았는데 검사 후 원인을 알게 되었고 많은 걱정을 갖고 시험관시술을 결정 했었어요. 그런 저에게 원장님의 자세한 설명과 확신에 찬 어조가 매번 방문 할 때마다 얼마나 의지가 됐는지 몰라요. 그래서 1차 시술 후 임신이 안됐을 때도 크게 실망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꼭 될 거라는 원장님 말씀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2차 시술에 들어가 아기를 갖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됐어요. 원장님말씀은 정말 말하는 대로~이루어지는 마법 같은 힘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진작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려야 했는데 100일이 지난 아직까지도 서툰 엄마라 이제 서야 연락드려요. 아기 때문에 울고 웃는 이 소중한 순간을 선물해주셔서 너무 너무 너무 정말 너~어무 감사합니다. 피검 수치 확인하고 내 일처럼 같이 기뻐해주신 간호사선생님들도 감사해요. 항상 건강하세요. -신**드림-
안녕하세요 원장님애기낳고 너무 늦게 찾아왔네요오산에 사는 38살 김*라 라고합니다~~소중한 아기 만나게해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을때도 많아요~ ㅎㅎ38주 6일에 정기진료보러 병원갔다 진통오는 바람에 준비도없이 바로입원해서 하루꼬박 진통만하구.. 애기도 안내려오고 자궁문도 안열려 결국 제왕절개로 딸아이 만났어요힘들었지만 지금은 이쁜 딸아이보며 힘내서 육아중이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작년 시험관으로 임신성공!!! 1월에 태어난 아들 쌍둥이~^^
엄마 아빠의 손이 모자라요^^: 예쁜 아기 천사들~*
태어난지 100일^^ 사랑스러운 아기~* 긍정적인 마음으로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모든 순간을 잘 이겨내신 신**님 지금의 행복한 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소중한 아기천사와의 만남
세쌍둥이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엄마가 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공주님 둘^^ 왕자님 하나^^ 너무도 행복해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