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힘들고 고생하셨지만... 희망을 놓치않고 얻은 소중한 생명... 이제는 행복한 웃음이 넘치는 가족이 되었네요~^^
첫번째 배란일 확인으로 임신 지금은 자연분만으로 예쁜 아들출산~
안녕하세요~작년에 시험관 첫 준비로 걱정도 많았었는데..준비기간 및 임신기간 동안 이벤트 없이 편안하게 해준 우리 복덩이가 바로 찾아왔네요.벌써 46일된 우리 아이가 마냥 신기하고 귀엽기만 합니다 ^^진작 감사말씀 드려야지 하면서도 정신이 없어 이제 후기 올려요~심현남 원장님께서 늘 엄마 같은 따뜻한 맘으로 대해주셔서 마음편하게준비한것이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간호사분들께도 감사드리고요^^준비하시는 모든 분들도 좋은 기운으로 좋은 소식 바랄게요!!
첫번째 배란일 확인으로 임신~*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40대 늦은 나이에 임신...분홍드레스 입은 공주님^^ 너무도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1차에는 한번에 안되겠지 라고 포기하면서 시작한 시험관인데 선생님 덕분에 1차에 딸을 얻었습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직장을 다니셔서 주말에만 진료를 다니셨던 **님~^^ 인공수정에서 한번에 만나게 된 예쁜 아기천사~*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임신으로 졸업후... 이렇게 행복한 출산소식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 모습처럼 엄마 아빠 사랑 듬뿍 받으며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의료기관입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작년 시험관으로 쌍둥이 맘이 된 남**입니다. 후기를 진작부터 써야지 맘먹고 있었는데, 쌍둥이 육아가 장난 아니라 이제서야 후기 쓰네요. 18.1.29일에 36주 4일 2.9 2.74로 아들둥이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마지막 도전이란 생각으로 선생님만 믿고 진행했던 것이 제가 태어나 한 일중 가장 잘한 일에 꼽힐 것 같아요. 배속에서부터 우리 둥이들 남다르게 자라더니 지금 조리원 동기들 중 가장 성장이 빠른 거 같아요. 92일째인데, 첫째는 7.5둘째는 7킬로 정도 나가요^^임신 기간 내내 이벤트도 없었고 태어나서도 건강한 우리 쌍둥이들 점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되면 한번 찾아뵐게요^-^- 남**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