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의 사랑스런 아기천사
시험관1차에 임신~*사랑스런 왕자님... 엄마가 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바쁘실텐데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
작년 3월 시술로 임신~* 예쁘게 태어난 두 공주님의 사랑스런모습^^ 사진 속 아기 천사들을 보니 너무도 예쁘고~행복한 웃음을 만듭니다. ^^ 다시한번 진심으로 엄마가 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IVF.인공수정IUI)지정 난임 중점치료 병원입니다.
심현남선생님 감사합니다. 둘째 가지고 인사도 못드렸네요.....어렵게 가진 둘째....열심히 키우고 있어요...어느덧 백일이 지났네요...사진 보여드려요,,,건강하시고. 동탄제일 산부인과 모든 간호사선생님들도 건강하셔요.^^ 어느덧 이렇게 자라서 백일 사진을 찍었답니다.첫째와 다르게 활짝 웃어주어 생각보다 금방 찍었다고 작가님도 칭찬해 주셨네요...^^모두 건강하시고 애기 갖기를 희망하시는분들도 금방 천사같은 아기 갖게 되실거에요. 소망하시며 즐겁게 병원다니시길 바래요. ^^ -** 드림-
작년말부터 시험관 시술 2 차 시도에 삼둥이 되었다가쌍둥이 최종 성공되어 무더운 여름을 힘들게보내고 얼마전 11월 말에 38주로 둥이들 건강하게출산한 오♡혜 입니다^^♡선둥이, 후둥이 아들둥이로 단태아보단 작지만 아무탈없이 태어나서 지금은 조리원 생활을 보내고있습니다. 아직도 생각나요 .임신 성공했을때원장님 왈 "내가 임신을 성공시킬수는 있는데 성별정하는거 못해^^하며 농담해주시며 축하해주셔서함께 웃었던 기억이 엊그제 같아요~~^^♡♡저는 이미 첫째 아들이 있었던터라 아들둥이 성공이지만 저는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그리고 이젠 그 쌍둥이들 젖을 먹이고 있구요^^수유할때 손이 모자라 진땀나지만 행복한 하루하루보내고 있습니다다시한번 심원장님 감사합니다^^♡♡- 오** 드림 -
심현남원장님~이렇게 출산하고 감사인사 드리네요~시험관1차에 임신되고 감격의 눈물을 흘리던 2월이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10달을 품고 세상밖에 나온 아들을 보니 난임6년동안의 고생들이 싹 씻겨나가는 기분입니다제 혈액형이 RHㅡ라서 더 신경써주시고 걱정해주셨던 부분도 정말 감사했습니다~^^추천해주신 병원 선생님께서 응급상황을 대비해 혈액을 미리확보해주셨고 임신28주, 출산후 27시간 이내에 파토블린주사도 맞을 수 있었습니다~3일 진통끝에 자연분만으로 3.495kg 아들 건강하게 출산했구요 혈액형 검사도 미리하자고하셔서 했더니 RH+라고 하네요^^조리원천국을 나와 2시간마다 깨는 아들 덕에 잠 못자는 요즘 피곤하지만 항상 감사함으로 지내고있습니다~ 남편은 벌써 둘째이야기네요~둘째 가지러 또 찾아뵐게요^^항상 감사 또 감사합니다~날씨가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드림 -
2018년에 태어난 딸쌍둥이~^^
2018년에 태어난 딸쌍둥이~^^
예쁜아가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크고 있어요 -심현남원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