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혁재 원장님 덕분에 찾아온 이쁜 아기천사~*
여러번의 시험관 실패로 힘들었는데...심현남 원장님 덕분에 단번에 똘똘이를 갖게 됐는데 10년만에 드디어 똘똘이가 탄생했어요^^너무 감사합니다. 맘같아선 분만까지 원장님이 맡아주셨음 더 좋았을텐데 제일산부인과는 산과가 없기때문에,...아쉽지만 추천해주신 병원에와서 예정인보다 10일이나 일찍 자연분만으로 2.9키로로 출산했네요^^너무 너무 감사합니다~~곧 둘째 계획하고 다시 찾아뵐께요^^
오랜기간 기다려온 만큼 **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기천사^^ 엄마에게 찾아와준 사랑스런아가~
10년만에 찾아온사랑스런 아기천사의 탄생^^ 예쁜모습으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는 모습 ... 행복한 모습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심현남 선생님 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선생님 권유로 체외수정하고 제 사정에 맞추어 오후에 해주신 복댕이기가 잘커서 지난 1월25일 유도분만으로 순산했습니다 중간에 태아가 작아서 걱정하다 막달에2.6키로까지 크고 22일 출산예정일은 지나고 아기가 나오질않아서 쉬즈메디 산부인과 선생님이 아침일찍오라하시고 유도분만을 우선하다 안되면 제왕절개하자하셨어요저는 자연분만하고 싶어서 유도분만을 하기로했고 제가 골반이작아서 10시간가까운 진통상황에도 조금씩 벌어진다하셔서 운동해가며 골반까지 아가가 내려오게했고 끝내 자연분만에 성공했습니다체외수정때도 일때문에 포기할까했던 저를 원장님이 오후시술해주셔서 한번에 성공해감사했고 분만과정에서도 그때를 생각하며 포기하지 않아 예쁜 남자아기가 벌써 한달이되었어요정말 감사드리고 예쁘고 건강하게 기르겠습니다정말 감사드립니다
심원장님~~♡원장님 덕에 늦은 나이에도 건강하게 출산했어요~~울기도 많이 울고 힘들었었는데 덕분에 이쁜 딸아이 건강하게 출산했어요~해외에서 비행기타고 건너와 원장님께 시술 받았던 천영이두 저보다 이주 먼저 건강하고 이쁜 아들 출산했어요영이가 감사전해달라고 부탁했어요~~원장님 덕분에 영이도 저도 새해에는 예쁜 새식구가 생겼어요~~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새해 복 엄~~청 많이 받으셔요~~~♡♡♡♡
강혁재 선생님과 인공수정 2,3차 진행 함께한 결과 결혼 6년만에 드디어 저희에게도 예쁜 아가가 태어났어요~^^역아였던 우리 딸내미 수술까지 잡았었는데 37주에 역아 탈출하더니 결국 39주에 다시 역아로 돌아서 이번 달 7일에 제왕절개 수술했어요 ㅎㅎ 너무 활발하고 건강하단 뜻이겠죠?^^ 조리원에서 감사인사 남깁니다. 난임부부에게 다소 딱딱할 수 있는 병원 분위기일 수도 있었을 텐데 강혁재 선생님과 함께해주신 간호 선생님께서 항상 친절하고 밝게 맞아주셔서 다니는 내내 편안했습니다. 소중한 공주님 잘 키울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