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첫째부터 이병원과 인연을 맺다 작년 4월에 심원장님께 시술받고 딸쌍둥이를 임신하게 되여올해 1월2일 3.0/2.9로 건강하게 출산하였어요쌍둥이라 임신기간동안 몸에 무리도 많이 오고 출산한 지금까지 혈압조절이 안돼 치료중이고 지금 세아이로 힘든 육아를 하고 있지만 예쁜 둥이들 보면서 힘내고있네요항상 긍적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믿고 맡기길 잘했다 생각합니다혹시나 시간이 되면 한번 찾아뵐께요정말 감사드려요딸둥이 사진 메일로 보내드려요-양미란-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사랑스런 아가~ 너무도 예쁜 모습^^ 지금 모습처럼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아기가 자는 모습을 보면 평화롭다는 생각이 들고 올망졸망한 눈코입이 아주 예뻐요. 감사글 올려주셔서 저도 감사드리고 저희한테는 이런 글들이 큰 힘이 됩니다. 희망을 가지고 믿고 잘 따라와주셔서 결실을 맺은 거라고 생각하고 건강한 가정이 되시길 바랄게요. -원장 강혁재 드림-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3.2kg 3.3kg 건강하게 태어난 천사 둥이들~^^ 엄마가 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시험관아기 첫시술로 걱정이 많으셨지만 진료를 믿고 잘 따라와 주셔서 좋은 결실이 있었습니다. 쌀쌀한 날씨 몸조리 잘 하시고 천사둥이들 많이 자라면 병원에도 꼭 찾아주세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엄마가 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 *걱정과 두려움을 따뜻한 응원으로 도와 드릴 수 있는 병원^^ 변함없이 늘 밝은 미소로 반겨주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안녕하세요~진작 찾아뵙고 한번 감사인사를 드린다는게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러버렸습니다. 유선으로만 감사드리기엔 너무 큰 행복을 선물해주신지라 꼭 한법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었어요. 그렇지만 아기들을 출산하고 나니 생각만큼 시간적인 여유가 따라주질 않아서 이렇게 메일로 대신합니다 ㅠㅠ저는 모든분들의 도움으로 2017년 7월 27일에 무사히 남매쌍둥이를 출산했습니다. 출산까지는 생각보다 힘들었었어요. 동탄제일산부인의원을 졸업하고 한림대학교병원으로 전원을 했는데 얼마후에 경부가 짧아지는 등 여러사항으로 고위험산모실에 입원해서 출산까지 3달을 누워만 있었답니다. 그래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준 것에 늘 감사한 마음으로 꿋꿋하게 버텨서 건강하고 귀여운 남매둥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이녀석들과 알콩달콩 육아전쟁을 치르느라 매일매일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ㅎ지인에게서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을 추천받고 다니기 시작했을때, 저의 몸상태나 여러 이유를 떠나서 생각만큼 빨리 아기가 찾아와 주지 않아서 상심하기도 했지만 원장님만 믿고 계속해서 스케줄대로 진행했던 것이 빠른 성공의 지름길이었던 것 같습니다. 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강혁재 원장님! 항상 꼼꼼하게 초음파도 봐주시고 외국인남편을 위해 더 꼼꼼히 설명해주시려고 하셨던 일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생각나실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유산의 위험이 있어 타병원에 입원한 적도 있었는데 입원 중에 문의차 전화드렸을 때 저를 잘 진정시켜주셨었어요. ㅋㅋㅋ 지나고 나니 별일 아니었던 것들도 난임여성이었던 저에겐 큰 난관이었는데 그때 의연하게 말씀해주셨던게 엄청난 힘이 되었습니다. 더구나 젊은 남자선생님에 대한 웬지모를 두려움도 없애주셨어요. ^^ 담당간호사님들, 접수대 선생님들, 항상 미소로 맞아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안녕하세요~^^저 기억하실까요? 원장님께 진료 받고 인공수정 2차에 성공해서 12월1일에 건강한 아들 출산했어요^^항상 원장님께 이사 가기전에 성공해야한다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선물처럼 이사가기 이주전에 임신을 알게되었어요!!! 이사때문에 병원을 일찍 옮기게 되었지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었어요! 건강한 우리 아기 만나게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간호사선생님도 항상 신경써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아기 사진 올리고가요^^-이** 드림-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안녕하세요~ 작년 이맘때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에서시험관 1차로 임신한 김**(*8년생)입니다^^시술할때 제 손잡아주시던 따뜻한 심현남선생님의 손길이아직도 기억나는데~벌써 아이가 83일이 되어 백일잔치를 앞두고 있어요.그때 섬세한 손길로 잘 이식해주셔서아기천사가 우리 곁에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있습니다.감사의 마음 전하고싶어 홈페이지 보고 감사편지를 보냅니다. 둘째 때 곧 또 찾아뵐게요~~ -김** 드림-
... 많은 분들의 감사편지를 읽다보니 제 마음속까지 그 따스함이 전해지고 감동이 밀려옵니다.^^저 또한 이 곳에서 자궁근종 수술을 한 후 회복중에 있는 '동제산' 가족으로써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ㅎㅎ저는요~이렇게 편안하고 친절한 병원은 처음이에요!대부분의 병원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가족같은 따뜻함과 섬세함, 그리고 진심이 느껴지는 상담과 처치들이 제겐 정말 감동이었어요.최고의 실력과 확신으로 기꺼이 수술을 맡아 주셨던 심현남 원장님 이하 모든 선생님들.그리고 밤새워 돌봐주시며 힘들고 수고스러운 일들까지도 기꺼이 감당해 주셨던 간호사선생님들.맛있는 밥 따스한 마음까지 담아 가득 퍼 주셨던 조리실 여사님.피곤하실텐데도 단 한번도 냉소를 보이지 않으시고 질문에 대답해주시고 때마다 도움을 주셨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 딸아이와 삼일동안 병실에서 지냈던 기억들이 마치 캠핑을 다녀 온 것 같이 즐겁고 소중했다면 정말 괜찮은 병원 맞죠잉~~~^^문병오셨던 분들께도 그랬듯이 앞으로도 저는 동제산을 자랑하고 소개할꺼에요.선생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참 좋~은 병원 만들어주세요.따뜻한 봄 3월에 다시 뵐께요~~~ㅎㅎ
안녕하세요 임미정입니당 작년5월 임신되어서 1월25일 건강하게 3.49건강한 남자아기 출산하였어요 아가도 저두너무건강하구요 자연분만으로 집에서진통느끼다 분만실가서2시간진통끝에 출산하였어용 예쁜아기천사만날수있게 예쁜말씀관격려 편하게대해주셔너무감사드립니다 윤권이가조금 크고나믄 함방문하겠습니다 새해에복많이받으시공 사진보내드릴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