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안녕하세요~ 조**입니다.출산한 지 거의 두 달이 다 되었지만 늦은 감사인사 드려요!! 약 1년동안 병원 다니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강혁재 원장님 덕분에 이쁜 딸이 찾아와주었어요. 함께 고생하신 간호사분들께도 감사드려요!예정일 3일 지나 유도분만 하다가 아기가 태변을 봐서 제왕절개로 태어났어요~ 아기 얼굴 보니 그동안 고생했던건 하나도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이쁜딸 갖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바르게 잘 키울게요~~~ 모두 건강하세요!!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안녕하셨어요? 심현남원장님!그간 찾아뵙지 못했네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손편지를 쓰는게 예의지만 손목 건초염이 심해서 이렇게 쓰는 점 양해 바랍니다.저희 아기 이름은 *가을이에요. 태어난 날이 절기상 입추여서 한여름에 태어났지만 가을이로 지었어요. 사람들이 다 아기이름 예쁘다고 하네요.^^예정일보다 11일 당겨 낳았지만 3.21kg 건강하게 태어났고 지금 몸무게 6.6kg로 쑥쑥 잘 크고 있답니다. 97일째 날 아침에 뒤집기도 성공했어요.지난 주말에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과 함께 조촐하게 집에서 백일을 축하했구요.오늘은 원장님께 감사인사 전하고자 병원으로 방문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가을이가 저희 부부에게 올 수 있게 도와주신 원장님의 고마움을 영원히 잊지 않을게요.맘카페에서 시험관 아기 병원 추천 문의글에는 언제나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 심현남 원장님을 추천합니다. 제가 적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원장님 덕분에 예쁘고 건강한 가을이 낳을 수 있었어요.앞으로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가 더 유명해지고 번창하도록 기원할게요.원장님 항상 건강하세요. - 2017. 11.14. 가을이 엄마 이** 드림 -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원장님~잘지내고 계시죠?시험관시술한게 엊그제 같은데 제가 벌써 애기 엄마가 되었어요~자궁수축으로 병원에 입원도 하고 37주에 출산했지만 애기 건강하게 잘 크고 있어요~아마 오랫동안 우리가 자기를 기다린걸 알고 세상에 빨리 나오고 싶었나봐요^^광복절날 태어났어요 ㅎㅎ둘째도 원장님께 찾아갈께요~~ 너무 감사드려요~나중에 한번 찾아뵐께요^^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안녕하세요~ 아가를 너무나도 간절했었는데 지금 아가와 인연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5월에 예정일보다 2주 빨리 아가가 태어났어요. 그래도 지금 아무 탈없이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절박했던 순간에 원장님과 간호사선생님 덕분에 힘내서 도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건강챙기시고 아들과 함께 찾아뵙께요~~^^ - 김** 드림 -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8년난임치료 중점산부인과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결혼 9년만에 귀여운 아기를 만나게 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박**드림-
안녕하세요 원장님~저는 작년3월 결혼 4년차에 방문하여원장님께 시험관 시술 후 임신하여지금은 생후 23일된 아이를 낳아키우고 있습니다^^가까우면 찾아뵐텐데멀리있어 가보지 못하고이렇게 감사 인사 전합니다귀한아이 품을수 있게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모쪼록 건강하시고난임으로 힘든 많은 예비 부모님들께더 큰 힘이 되어주셨으면 합니다^^원장님 그리고 제일산부인과 스탭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원장님 저 아기낳은지 벌써 한달다되가고잇습니다~아기 낳으면 꼭 원장님께 제일 먼저 편지써야지 생각하고잇엇는데 지금은 하루하루가 어떻게 가고잇는지 정신없이 보내고잇답니다.지금은 젖이 잘안나와서 투쟁중이구요~ㅋ ㅋ천사같은 우리 아기보면서 정말 다시한번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날씨도 추운데 독감 조심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그럼 우리 아기사진 한장 올리고갑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3년정도시간을 자연임신준비와 3월첫 시험관시도하며 두려움과 걱정을 언제나 따뜻한응원으로 도와주셔서감사합니다.내심 왜 약을 적게쓰는건 아닌지 사실 다들 시험관너무힘들다는 두려움 또한 신뢰로 바꿔주신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그렇게 둥이를 만난지38주5일에 3.2 3.3까지 커서 자연분만을 할수없어 12월23일에 제왕절개로 딸둥이 무사히만나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좀 더 일찍올리고싶었지만 어렵고 귀하게 온 천사들이기에게 조심스러웠습니다. 원장님 늘 밝은 미소로 맞아주시고 도와주신것 고맙습니다 이 곳에 오시는 모든분들에게 좋은 기운으로 전달되기바라고 늘 원장님과 간호선생님들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둥이잘키우고 셋째준비하기전에 다시 뵐때까지 언제나 건강하세요
심현남원장선생님 안녕하세요^^올해초에 시험관1차에 성공 임신이되어 원장샘이 더 좋아하시면서 축하해주셨는데...10달이 지나 이쁜딸을 낳았어요^^아기 낳구 정신이 없어서 연락이 늦었어요^^원장샘께서 축하한다고 말씀하신게 엊그제 같은데...요즘은 선생님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제품에서 자고있는 이쁜공주님을 만나지도 못했겠지요^^요즘 날씨도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감사합니다 원장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