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의 사랑스런 천사^^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난임중점치료 의료기관입니다.
11월 태어난 아기천사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지정 난임시술 지정 의료기관입니다.
시험관1차로 임신...축복속에 태어난 아기천사^^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난임중점치료 의료기관입니다.
오랜 기다림으로 만남 예쁜 아기천사 ^^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보건복지부 난임시술(체외수정.인공수정)지정 의료기관입니다.
병원다니면서 힘들고 지칠때마다 포기하고싶었지만원장님 만나서 위로와 용기 얻고 드디어 성공하여한달 전에 출산하고 정신없이 초보엄마로 지내고있어요시험관 4차에 난자 1개로 성공한 케이스라 저보다더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시던 모습이 아른거리네요 ㅎㅎ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또 뵈러 갈게요
벌써 애기낳은지 50일이지나고 54일째에요글을 남긴다남긴다 하면서 정신이 왜그리 없는지이제서야 글 올립니다.10년만에 인공두번째로 가진 우리 아기너무너무 잘크고 있어요^^모유수유가 너무 어려워 걱정이에요 ㅎㅎ선생님 덕분에 아기가지고 건강하게 낳았어요감사합니다^^항상건강하시구 감기조심하시구요~정말로 감사해요!!-시*-
작년 가을에 임신 성공했던 남**예요. 얼마전에 아기 100일 지나고 여유가 좀 생겨서 감사편지 드려요.40대 늦은 나이에 결혼 5년만에 임신이라 임신 내내 얼마나 좋았는지~아기가 태어난 후에 잠도 너무 잘자고 잘먹고 건강하답니다.늦은 나이에 임신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신 강 원장님 감사드려요~ 항상 건강하세요^^ - 남** 드림 -
원장님~ 지난주에 뵜지만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싶어서 글 남겨용~~ 지난해 결혼 3년차에 첨으로 난임병원을 찾았었는데....인공수정도 하고 열심히 과배란주사 맞아서 시험관했는데 1차에 임신해서 얼마나 기쁘고 감사했는지 몰라요~~^^ 솔직히 1차는 기대도 안했는데~~임신하고 감사글 올린게 정말 엊그제 같아용~ 아기 낳고 검진오라고 하셨는데 벌써 그 아기가 태어난지 130일이 지났어요~ 오랫만에 갔는데도 잊지않고 반갑게 맞아 주셔서 감사해요~~^^ 내년 돌지나면 둘째도 선생님께 부탁드릴께요~~ 항상 친절하고 환자입장에서 제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원장님 및 다른 간호사분들 모두 감사드려용~~^^ -박** 올림-
강혁재 원장님! 이제서야 사진 올려봅니다..아가 태어난지 8일 되었고요, 제대로 눈 뜬지는 3일째네요..아이 태어난 기쁨도 잠시..산후통과..갑갑한 조리원 생활, 어려운 모유수유 걱정에 빠져서ㅠㅠ 이제서야감사인사를 드립니다..이렇게 이쁜아가 낳을 수 있게 도움주셔서 정말 많이많이 감사드립니다..노산에 몸이 힘겹지만 아가보면 기쁨에 눈물이 나네요.. 원장님이 아니었음 느껴볼 수 없었을 감정..제가 불안한 마음에 "저도 아기를 가질 수 있을까요..?"하고 여쭤봤을 때 원장님께서 되니깐 우리가 하는거라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안심 고마움이 가득했답니다. 그 말씀 덕에 울 아기 잘 임신될 수 있던듯해요..산모의 몸과 마음을 잘 알고 대해주신 원장님..다시 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