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남 원장님께 시험관시술받고냉동 1차로 한번에 임신 성공한 후8월5일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습니당~~♡♡♡정말감사드려요.그때 원장님의 따뜻한 응원의 말씀들과믿음을 주셔서 마음편히 이렇게 사랑스런 아가를 안을수 있었네요~~다시한번 감사드려요
6년만의 아기천사와의 만남^^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
편안한 잠^^ 행복한 꿈꾸며 ~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
8월에 태어난 아기천사^^ 임신하고 졸업하셔서 건강한 출산까지~^^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
엄마와 병원에 놀러왔어요^^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
사랑스런 아기천사~^^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
건강하게 예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
곰돌이 인형속에 예쁜 아기천사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
예쁜 아기천사... 사랑스런 공주님^^ -동탄제일산부인과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