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올초에 시험관시술 한번에 성공했던 최정인입니다진작에 감사의 글전하고싶었으나 심한입덧으로 넘고생을 많이한지라 미처여유가없었어요입덧약을 7개월 넘어서까지먹으며 힘든시간을 보냈답니다그리하여 어제 출산을하게되었어요감격스러운 순간이 아닐수없었어요출산마치니 심원장님이 먼저 떠오르더라구요늘 희망의 메시지로 격려해주시고 힘주셔서 오늘에 이르게된거같아요넘넘감사드리고 몸회복되면 찾아뵐께요.건강하세요
원장님~ 안녕하세요작년 이맘때 쯤 원장님께 시험관 1차 시술받고 아기 낳은 김민선이라고 합니다.늦은 나이에 원장님을 찾아가서 1차만에 로또맞고 지난 7월 25일에 예쁜 딸을 얻었어요.뭐가 정신이 없다고 백일이 지난 이제서야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도 난자채취때 떨고있는 저의 손을 잡아주시던 따뜻한 손이 잊혀지지가 않아요.그때의 기운이 저희 딸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졌는지 3.39kg로 태어난 아이가 103일인 오늘 7kg가 넘어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앞으로 따뜻한 맘을 가진 아이로 잘 키울께요~늦었지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7년난임중점치료.여성복강경수술 의료기관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사랑스런 아기천사~ 첫째공주님이 둘째를 너무도 사랑한답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7년난임중점치료.여성복강경수술 의료기관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긴 시간 기다리던 아가와 육아로 힘들지만 너무도 행복한 일상을 보내실거 같습니다.~ 아가와 엄마가 사진을 찍으려고 바라보는 모습이 닮은것 같구요^^ 쌀쌀한 날씨 아가도 엄마도 건강 잘 챙기시고 시간되실때 병원에도 꼭 찾아주세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엄마가 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 대표원장 심현남-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7년난임중점치료.여성복강경수술 의료기관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너무행복해요^^ 백일지나고 한번찾아뵐께요 꼭 선생님 진짜 너무나감사드립니다 제게도 이런행복주셔서요 정말감사해요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7년난임중점치료.여성복강경수술 의료기관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새 가족을 기다리며 그동안 고생 많으셨는데 앞으로는 행복한 시간만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간호사선생님과 이쁘게 사진 찍었어요~ 소중한 시간내 이쁜 공주님들과 병원에 찾아주시고 행복한 마음 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쁜 두 공주님 엄마 아빠 사랑 듬뿍 받으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7년난임중점치료.여성복강경수술 의료기관입니다. [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밝고 건강하게 자란 멋진 왕자님^^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난임부부의 행복한 가정을 위해 함께 도와 드리겠습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27년난임중점치료.여성복강경수술 의료기관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
안녕하세요.얼마전에 졸업한 이지현이라고 합니다.결혼하고 1년이 지나도 아이가 생기지 않아, 아이를 낳지 않고 싶다는 마음도 컸네요...그래도 병원은 가보자 해서 찾은 난임병원에서 자궁기형에, 근종에... 처음에는 정말 충격이었습니다.자궁근종 수술 후 한달 후에 시도한 인공수정에서 저는 사실 3차 정도 까지 하려고 예상하고 있었습니다.1년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았는데 인공수정 1차로 될거라고 생각도 못했네요...^^;;;;진작에 병원에 찾아와서 몸도 돌보고 더 관심 갖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원장님과 담당간호사님 덕분에 근종 수술도 잘 하고 인공수정1차만에 이쁜 아이 임심해서 정말 감사합니다.제 기억에 인공시술 하려고 했던 날은 아니었는데, 상태 보시고 바로 진행해주셨어요.원장님의 꼼꼼한 진찰과 좋은 판단 정말 감사합니다.매번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졸업하는 날 쪽지에 출산 후 철분제 이야기 까지 적어주신 담당간호사님의센스와 배려에 정말 감사합니다.지금처럼 난임가정에 희망이 되는 멋진 원장님, 간호사님이 되어주세요^^남은기간 동안 잘지내고 출산 소식 전해드릴게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