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제일산부인과는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난임시술중점산부인과의원 입니다.[동탄1동주민센터 정류장앞 위치]Dear 심현남 선생님올해 3월부터 동탄 제일 병원(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 다니면서 6월 시험관 1차로 임신 성공하기까지 심리적으로 불안한 저에게 항상 할 수 있다고 긍정 마인드 심어주셨던 선생님.인자하신 웃음으로 저를 안심시켜 주셨던 선생님.정말 어떤 말로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까요?평생 감사의 마음 가지고 이쁜아가 낳아서 잘 키우겠습니다.저에게 새생명을 임태하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검강하고 행복하세요.사랑합니다. ♡♡♡- 선** 송** 부부 -
강혁재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월5일이 생일이예요~ ^^ 귀염둥이 아가 건강하고 이쁘게 태어난 아기천사~ 백일지나고 병원에 꼭 놀러오세요.~ 행복한 만남 기다리겠습니다. -임신 성공 후 졸업하셔서 건강하게 출산 후 행복한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동탄제일산부인과의원은 유사병원(동*제*병원)과 관계없는 난임 중점치료 의료기관입니다..
열달 엄마 뱃속에서 무러무럭 건강하게 자라서 이렇게 예쁜 모습으로 만났습니다.^^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임신 성공 후 졸업하셔서 건강하게 출산 후 행복한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활짝웃는 아기천사입니다.^^ 작은 두손^^ 잡고 있는 모습이 너무도 이쁘고 사랑스런 공주님~
건강하게 태어나 두 공주님 웃는모습도 하품하는 모습도 너무도 사랑스럽습니다.^^
그동안 안녕하셨나요? 시험관 1차에 로또처럼 찾아온 저희 딸아이, 예정일보다 무려 11일이나 빨리 세상에 나왔는데도 3.21kg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한 달전에 예쁘고 튼튼한 딸아이 출산하고 이제서야 한숨 돌리고 사이트 찾아들어왔어요. 심현남 원장님 이하 간호사샘들의 노력 덕분에 제가 결혼 10년만에 소중한 아이 얻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리구요,아이와 함께 감사인사 드리러 한번 찾아뵐게요.p.s 조리원에서 동탄제일산부인과에서 한번에 시험관 아이 되었다고 많이 자랑했답니다.
아기천사 ^^ 귀요미 항상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심원장님과 함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