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멋진모습으로 생일파티~^^ 생일 축하합니다. ^^
모자를 쓰고 예쁘게 사진찍는 왕자님^^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귀여운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니다.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
안녕하세요정선용입니다.선생님과 인연을 맺어 저희집에 둘째가 태어났어요동탄제일 다니면서 너무 많은위로와 매번 항상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집이 중간에이사를해서 평택 지엔산부인과에서 분만했는데..글쎄 여기 담당선생님이 예전 아산병원에서 같이 계셨던 이상범 원장님이시네요~대단한인연이죠?이상범원장님께서 강혁재원장님 이야기를하시더라구요..정말감사하고 또감사했어요나팔관검사하고 펑펑울던날 따뜻하게 위로해주시고 기형아검사결과로 니트티검사하던날 또 펑펑 ㅠ따뜻하게대해주셨던거 잊지않겠습니다.그렇게 소중한 아기가 8월30일 일주일 빠르게 제왕으로 세상밖에나왔어요.잘키우며 늘 소중한마음 잊지않겠습니다.참 간호사님~~~병원옮기던날 따뜻한손편지 너무 감사했고 눈물많은 산모여서 힘드셨죠?다독여주셔서 고마웠어요~~~^^늘 건강하세요~~~
선생님 감사인사를 지금에서야 드리네요.선생님이 진료하실때마다 제가 노산이어서걱정이에요라고 하면 항상 긍정적으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건강한 아기 낳았답니다.감사드립니다~♥
원장님, 안녕하세요? 정은경 입니다.ㅎ 예정일이 8월31일 이었는데 아이가 조금 일찍 나왔어요! 원장님께서 일주일 일찍 나올수 있다고 하셨는데ㅋㅋ 정말로요. 22일 아침부터 피가 나오더니..밤까지 진통참고 밤11시에 분만실들어가 이튿날 새벽 12시55분에 울아가 만났습니다. 힘줄때는 힘들어서 눈물이 나오더 말더니..아가보고는 감사에 눈물이 펑펑 흐르더라고요ㅎㅎㅎ 모두 원장님 덕분이에요.. 감사 또 감사합니다!! 저 같은 난임인들에게 희망이세요~ㅎㅎㅎ 일주일이나 지나고 이제서야 알려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은혜와 기쁨과 넘치시기를 기도할게요!!
안녕하세요~원장님.저 허춘화에요.기억하시죠?오늘 정밀초음파날이라 평택예일산부인과에서 검사받고 나오는길인데 선생님 생각 많이 나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애기 낳으면 편지쓰려햇는데 ~이제 초음파로 애기 얼굴도 보고 요즘에는 태동도 점점 잘 느껴지고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합니다.뭐라 표현할수없을만큼요~이 모든게 다 원장님덕분이에요.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그리고 저희 형님도 난임문제때문에 원장님한테가려햇는데 올해지나서 가겟다고하네요~아마 그때되면 우리 아가야도 태여낫을거에요~형님하고 꼭 같이 들리겟습니다.다시 한번 감사합니다!원장님~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곰돌이 인형이랑 귀여운 아가~^^ 사진 속 모습이 너무도 사랑스럽습니다.~~^^*
사랑스런 아기천사~ 잠자는 모습이 너무도 사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