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관1차,냉동1차 실패하고 냉동2차에원장님 만났을때...정말믿고 따라갔는데...쌍둥이가졌는데...이사하게되서 빨리 옮기게되었는데 남매둥이성별에...언제낳는가햇는데 출산한지 약한달 다되어가네여... 처음에 아기가지려고 고생하던게 생각이들엇내여...지금 아기들이 너무이뻐여^^원장님감사드려요...
항상 웃는얼굴로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잘해주시고 매번 뵐때마다 감사했습니다.무엇보다도 저희 새싹이를 인공수정 한방에 만나게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ㅠㅠ정말 이 은혜는 죽을때까지 잊지못할것같아요~혹시라도 이병원에대해 망설이시는 분 계시다면 절대 망설이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가보라고 말하고 다니고있어요ㅎㅎ새싹이 태어나면 데리고 원장님뵈러 갈께요~항상 건강하시구요~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다시한번 감사드려요~~^^
건강하게 예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자는모습이 너무도 사랑스럽습니다. 좋은꿈~^^*
사진속에 행복한 엄마 아빠... 그리고 아가 100일을 축하합니다^^
소중한 아기천사를 한번에 둘^^~* 하루하루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너무도 사랑스런 아가^^
인공수정 2번의실패로 낙심하다 자연스레 들어선 우리애깅이기형아 2차검사까지 강혁재원장님께 진료보고 출산병원으로옮겨 순산하엿네요~아가낳고도 친히 병원에서 연락까지주시고 벌써 그아가 100일이되어갑니다.강혁재원장님의 따듯한말한마디 세심한 진료가 제게 너무도 큰힘이되었답니다.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강혁재원장님 좋은하루보내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