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혁재원장님 저 박연주 산모입니다 ㅎ1차 시험관성공으로 10달이 지나고 우리 한방이를 출산하였습니다 ㅎ임신 중기부터 조산끼가 심해서 많이 힘들었지만 무사히 10달 다 채우고 39주 5일 되는날 4월 5일 3시에 태어났습니다. ㅎㅎ강혁재원장님 우리 멋지구 귀엽구 이쁜 한방이를 낳을수잇게해줘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
엄마 아빠 사랑~ 듬뿍 받으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심현남 원장님~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졸업한 김*미 입니다.다른병원에서 시술받고 실패하고 절망에 빠졌던 저에게 주변의 추천으로 원장님을 만나게되고,결혼 6년만에 예비엄마가 되어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항상 따듯한 말로 보듬어 주시고 용기를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원인불명의 난임으로 고생하던 저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시고 너무 잘 진료해주셔서 시험관 1차에 로또에 당첨되었네요~주변에서 정말 너무 고생했다고 축하한다고 매일 축하인사를 들으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이 모든게 다 원장님 덕분이에요..정말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원장님을 만난건 저에게 너무 큰 행운이라고 생각해요~건강하게 출산하고 애기랑 같이 한번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지난 주에 졸업한 이*진이라고 합니다.심현남 원장님 덕분에 시험관 1차 시술로 귀한 딸아이 갖게 되었어요.나이 마흔에 1년전 자궁근종 개복수술 이력도 있었는데시험관 시술 1차에 성공하여 저도 엄마가 될 수 있게 되어 로또 맞은 기분입니다.주변에서도 다 로또나 다름없다고 같이 기뻐해주시고 너는 복도 많다 하세요.저는 동탄제일산부인가 실력이 좋다고 주변에 많이 자랑했습니다. ^o^아직 임신 19주, 5개월이 더 지나야 출산이지만 벌써부터 들뜬 마음을 감출수가 없고 하루하루 행복해요.힘들다면 힘든 시험관 아기 시술과정과 임신 확인 후 지난주까지 항상 세심하게 돌봐주시고 격려해주신 심현남 원장님과 간호사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순산하고 찾아뵙도록 할게요.그때까지 심현남 원장님을 비롯한 동탄제일산부인과 가족들 건강하세요.
엄마와 아가의 사랑스런 모습 ^^
깜찍한 공주님 이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행복한 부부와 심현남원장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사랑그런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