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강혁재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결혼하고 일년반동안 아기소식이 없어 걱정한가득 가지고 찾게된 병원에서 진료받게된 강혁재원장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과 진료해주셔서 아기가 찾아왔고 2주전에 공주님출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심현남 원장님께 타 병원에서 여러번 실패를 경험하고 상실감에 빠져있는 저에게 "이**씨는 내가 꼭 임신시키고 말꺼야"라고 말씀 하셨을때 저에겐 큰 용기와 희망이 되었습니다. 저희 부부에게 아빠, 엄마라는 큰 선물을 해주신 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2017.1.2 - 평택에서 둥이엄마 이** -
사랑스런 왕자님 ~엄마 아빠 사랑 듬뿍받으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마지막으로 12/14일에 진료보고 처음 향남 해피본산부인과에 왔어요~저 아시죠~~??^^결혼한지 2년 넘도록 아기가 생기지 않아 병원을 찾은게 올해 3월 이였네요~막연히 난임지식도 없이 찾아간거라서 궁금한것도 많고 기대도 거의 하지않았는데 심원장님은 항상 진심으로 걱정해주시고 확신에 찬 말투로 저에게 희망적인 얘기를 해주셔서 믿음을 가지고 선생님말씀대로 했더니 시험관시술 1차 만에 올 9월에 드디어 임신을 하게 됐어요~~^^ 기존에 찾아갔던 산부인과는 좀더 사무적이고 차가운 분위기였는데 동탄제일산부인과는 다들 너무너무 친절하고 따뜻하셔서 심리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난임부부에게 힘이 됐던것같아요~병원에 계시는 모든 의사선생님들 간호사분들 다른 선생님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내년 9월에 건강하게 출산해서 튼튼이랑 같이 갈께요~~^^
안녕하세요~~원장님께 진료받던 김**입니다^^어느덧 장난꾸러기 두 사내아이의 엄마가되었어요ㅎ꼭 찾아뵙고싶어 연락드렸는데 작년 당분간 진료하시지않는다하셔서 차일피일 미루다보니 저희 아이들 벌써 17개월향해가고있네요ㅎ꼭 뵙고싶은마음에 글올려보네요ㅎ이제 진료시작하신걸로아는데 올해가 가기전 꼭 찾아뵙고싶어요ㅎ작게태어났지만 건강히 잘크고있는 둥이들 자랑하러요ㅎㅎ조만간 연락드리고 찾아뵐께요ㅎ - 김** -
빨간모자를 쓴 예쁜 공주님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
17개월 되어가는 사랑스런 둥이 천사들^^ 예쁘게 자라서 이렇게 행복한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 아빠 사랑으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복강경수술로 4일까지 입원하신 정**님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표원장 심현남-
심현남원장님께... 아이를 가질 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축복이고 행복인지 알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선생님의 따뜻한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늘 큰 힘이 됐어요.건강하고 마음이 따뜻한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정말 감사드려요 선생님 ^^ - 찰떡이 엄마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