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남 원장님께..감사함을 어떻게 다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1차 피검사때는 좋기도 하고 진짜인지 아닌지 얼떨떨 정신이 없어서 2차 피검사 때까지도 혹시 수치가 떨어졌으면 어쩌나 밤잠을 못자고 했습니다.이제 3차 피검사때는 마음 편하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모두 선생님 덕분입니다~3차까지 안되고 마음을 다 접은 상태에서 선생님께서 다시 한번만 해보자는 한마디가 너무 감사했고 그 말씀에 용기를 얻어 1년만에 이렇게 다시 시술 받고 잘 되어서 너무너무 기뻐요~저만큼 기뻐 해주시는 원장선생님 간호사님 주사실 피뽑아주시는 선생님들까지 모두모두 저를 보며 축하해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답니다^^ ^^선생님을 다시 찾아간 것이 정말 행운이었던것 같아요~저희 가정에 기쁨을 주셔서 그것도 쌍둥이로 두배로 기쁨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강혁재 원장님 감사합니다. 아이는 금방 생기는줄 알았던 저는 몇달이 지나도 생기지 않자 나이가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아기를 갖지 못하면 어쩌나.. 고민하고 걱정하였습니다. 다른 산부인과를 찾아갔으나 마음만 불편하고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제일산부인과를 가게 되었고 강혁재 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병원을 다니면 다닐수록 편안했고, 금방 아기가 생길 것 같은 믿음이 확실하게 생기게 되었습니다. 병원을 다닌지 5개월 되었을까요.. 저에게도 아기가 찾아왔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사를 가게 되어서.. 아기집만 확인하고 병원을 옮기게 되었지만.. 건강하게 출산하고 소식 전해들겠습니다! ^^ 친절하고,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나 너무나 감사합니다!! - 강* 드림 - 강*님,편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감사글을 보고나면 저도 더욱 힘이 나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생각이 듭니다. 믿음을 가지고 꾸준히 다니시니까 좋은 소식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멀리 이사가셔서 가까운 병원에서 다니시겠지만 임신중 관리 잘 하시고 나중에 출산 후 소식도 전해주시면 기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장 강혁재 -
너무도 사랑스런 아기천사^^ 엄마 아빠 사랑 받으며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건강하게 쑥쑥자란 귀여운 왕자님 병원에 놀러왔어요^^~ **님 행복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신 성공 후 졸업하셔서 이렇게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엄마 아빠 사랑으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소중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 아빠의 예쁜곳만 닮은 이쁜 공주님^^~* 지금모습처럼 이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용인에 사는 오**입니다 포기90 ...10프로의 희망을 갖고 다시 찾은 병원에서 강혁재 원장님께 진료시작하고 시험관으로 임신성공햇어요.. 맘 편하게 진료받을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진작에 글 남겨야 햇는데 초보엄마 아가랑 지내느라 정신없어 이제 찾아왓어요.. 다시한번 감사하드려욧!!
돌잔치 지났지만 많이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건강하게 출산후 이렇게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 힘들지 말라고 순딩이기까지 하다니 ...너무 사랑스런아가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