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는 작년에 심현남 원장 선생님께 진료받은 박연희입니다. 여러번 실패로 끝나 포기하려던 순간 원장선생님께서 저에게 시험관을 한번 해보자 권해 주셨어요 막상 시험관을 하려니 겁이 난 전 망설였죠 그러다 원장선생님의 한마디 잘될것 같다는 말에 전 믿고 편한 맘으로 시험관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원장선생님께서 시험관 난자 채취후 몸이 힘들지 모르니 좀 기다렸다 냉동으로 하자 하셨고 전 한달을 더 기다리면서 원장선생님을 믿고 때를 기다리며 시술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환자 입장에서 환자를 생각하시는 맘이 너무나도 고마웠어요 ^^ 드디어 냉동배아 1차 성공 하여 지금은 이쁜 아들이 탄생한지 벌써 7개월이나 되었어요. 너무 늦게 감사 인사드려 죄송합니다. 결혼 4년만에 나이도 35살에 첫아이 임신의 기쁨을 맘껏 누리다 이제야 감사 인사를 드리네요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아참 간호사선생님께서도 언제나 병원 가면 환한 웃음으로 오셨어요 반겨주시고 매순간순간 편하게 해주시려고 노력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 했습니다. 언제 기회가되면 꼭 찾아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박효진입니다~~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작년 9월에 시험관 1차 했는데 벌써 일년이나 지났네요~~지난 6월에 예정일보다 빨리 건강한 아들 출산했어요~~육아에 치여서 인사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덕분에 엄마가 될수있어서 넘 감사드려요~~좀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요~~나중에 둘째때도 잘 부탁드려요~~^^항상 건강하세요~~~
귀여운왕자님^^ ~*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임신 후 출산하시고 병원에 찾아주셨는데... 아가가 참 건강해 보여서 더욱 이쁩니다.^^* 아가와의 만남... 행복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쁜아가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원장님이랑 담당 간호사님께 감사인사 드려요~^^작년 6월달에 인공1차 시술받고 한번에 성공해서 지금은이쁜아기가 제옆에서 사랑스럽게 잠자고 있어요 ㅎㅎㅎ진료받을때마다 진심으로 걱정해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인공 1차에 한번에 성공한거 같아요~^^덕분에 아기돌보면서 행복하게 지내요 ㅎㅎㅎ다시한번 감사 드려요~~!!!
아가도 엄마도 건강하게 출산하시고 시간내서 병원에 찾아주셨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지만 앞으로는 권**님 가족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얼굴을 마주보는 모습이 너무도 귀엽습니다. 항상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한번의 유산이후에 애가 잘 생기지 않아 난임병원을 찾았는데, 강혁재 선생님 덕분에 인공수정 2차 만에 성공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2일전에 심장소리 듣고 왔는데 아직도 얼떨떨하고 그러네요.^^복직도 있고 해서 여러모로 걱정이 많았는데 아가때문에 휴직연장도 할수있고 거주지까지 옮길뻔 했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서 여러모로 이아이가 복덩이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네요.지금은 임신 초기라 유산경험 때문에 괜히 불안불안 하네요.계속 잘 봐주세요.^^그리고 담당 간호사 선생님~항상 바쁘신데도 차분하게 부연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강혁재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찾아온 왕자님 ^^ 엄마 아빠 사랑 많이 받고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