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둥이 ^^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원장님...2015년 1월10일 정각 오후 3:00 3.32kg 건강한 남자 아기를 낳았어요. 아기 보느라 날짜 가는것도 모르고 이제서야 감사 편지를 쓰게 됐네요^^;아기 낳기전 마음고생 많았네요~2번의 계류유산 후 1번의 자연유산 원인을 알수 없어 원인이라도 알고 싶어 찾아간 동탄제일산부인과... 원장님을 만났던게 저에겐 행운이였습니다. 임신기간 내내 불안한 마음... 제 마음 다독여 주시고 지금에 행복을 느낄수 있게 감싸 안아주신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기다리는 시간은 피가 마르고, 힘든시간 이지만 앞으로의 고통이나 기다림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며 ,아기 건강하고 밝게 키우며 잘 살겠습니당~ 직장을 다니며 임신시도를 했던 터라 항상 오픈때 정신없이 병원을 다녀갔지만 담당 간호사 선생님도 항상 웃으시며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드려요~잊혀지질 않네요^^지금에 기쁨과 행복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앞으로도 아기 키우느라 힘들겠지만 지금의 이시간이 다신 오진 않기에...잘 키우겠습니다.저보다 더 힘든분들 많겠지만 그래도 저를 보면서 용기 잃지 마시고, 힘내세요.둘째 임신계획때 아기랑 찾아뵐께요~그때까지 즐거운 일만 있으시길 항상 행복하세요~감기조심하시구요~
소중한 아가 ...엄마 아빠 사랑으로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심현남 원장님께원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미*입니다.원장님을 처음 뵈었던 그날이 엊그제 같으데, 저에게 이런날이 오네요.많은 난임부부들이 그렇겠지만, 저 역시도 뜻대로 되지않는 임신때문에 많이 힘들고, 슬펐지만 그래도 늘 병원에 내원하는 날이면 저도 모르게 마음이 편해졌던 것 같아요. 원장님께서 늘 환하게 웃으시며 맞이해주시고...원장님 처음 본 그날이 생각납니다. “*미*씨 걱정하지 마. 내가 꼭 임신 시켜줄께!” 어쩌면 이 한마디로 지금까지 원장님을 신뢰하며 온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주변에 말도 못하는 상황에 어찌나 힘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또.. 쉽지않은 케이스라 원장님께 많은 걱정을 끼쳐 드린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결과가 좋아서 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을때, 원장님께서 힘주시며 다시 한번, 다시한번 해보자 하셨을 때, 한없이 나약했던 저를 일으켜주셨어요. 가장 마지막 시술도 자신없어 못하겠다던 저에게 될거라며 또 힘을 주셔서 저는 또 힘을내고... 귀한 새 생명을 얻었습니다.시술도 시술이지만, 원장님께서 환자를 향한 따뜻한 말한마디에 긍정적인 마인드로 원장님을 따를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 더 감사합니다.정말 너무나도 감사드리는데 제 마을을 어떻게 표현해도 다 나타내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ㅜ.ㅠ 아마도 둘째를 가질때 또 내원을 하겠지만 건강하게 첫째 출산해서 꼭 찾아 뵈도록 하겠습니다. 원장님 어깨도 아프시다 들었는데 건강조심하시구요. 아마 원장님을 평생 잊지못할 것 같습니다!! 원장님 명절 잘 보내시구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 올림 2015. 2.14
아기가 너무도 깜찍하고 귀여운표정을 하네요.. 항상 건강하고 밝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귀여운 공주님^^ 추운날씨에 엄마와 병원에 놀러왔어요.^^ 엄마 아빠 사랑받으며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소중한시간 행복한 만남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선생님. 작년 1월부터 병원을 다녔는데... 딱1년만에 졸업이라니... 기쁘고 설레는 맘으로 떠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진작 병원을 다녔으면 좀 더 느긋하게 다녔을텐데...견혼 3년차가 되니 불안한 맘을 감출 수가 없었네요.초조해하는 모습에 항상 따뜻한 말씀해주시고 용기 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어요.좋은 선생님 만나서 행운이 었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일에 항상 바쁘신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애기 낳으면 놀러올게요.. 이**드림.
원장님안녕하세요^^~저오늘오전10시쯤 예쁜공주님낳았어요정말감사드리고 예쁜아가낳게해주셔서 정말정말감사해요^^~원장님덕분에 이런행복감도 느껴보네요^^정말감사드려요^^~
이쁜 공주님이 엄마 아빠와 병원에 놀러왔어요. 소중한 시간내 찾아주셔서 행복한 만남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대표원장 심현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