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품하는 모습이 너무도 귀엽습니다.엄마 아빠 사랑으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난임으로 고생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첫 인공수정시술로 임신을 하게되었네요.아기 초음파소리를 듣고...사실 좀 신기하기도 했는데...예정일 10월23일 보다 2주 전에제왕절개로 남녀 쌍둥이를 낳게 되었네요...10월8일 13시49분에 남자아이 13시52분에 여자아이가 3분정도 간격으로 태어났네요. 체중은 남자아이가 2.7kg 이고 여자아이는 2.3kg으로 다른 아이들보다는 좀 체중이 작았지만 지금은 체중이 좀 많이 늘었죠.GN산부인과 이상범선생님도 많은 도움을 주신 것 같고....특히 강혁재선생님이 신경을 많이써주셔서 아기가 아무 이상없이 태어난 것 같네요.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인형같이 너무도 귀엽고 사랑스런 쌍둥이들^^병원에 엄마 아빠와 놀러왔습니다.소중한 시간내어 귀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사랑스런 둥이들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대표원장 심현남-
잠을 자는 귀여운 공주님...엄마 아빠 사랑 듬뿍 받으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이님 엄청예뻐요!!! 엄마 아빠 꼭 닮았네요. 아주 영민하게 생겼어요. 부럽습니다.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최**님 이쁘고 사랑스런 아가의 엄마가 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이렇게 아기사진과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여운 쌍둥이와 엄마 아빠..소중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소중한 시간내어 행복한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엄마 아빠의 사랑으로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엄마 아빠의 사랑으로 태어난 귀염둥이 공주님^^첫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대표원장 심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