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남 원장님! 안녕하세요 ^^2008년 첫아이 시험관 첫번째에 성공하고 2013년에 둘째도 첫번째 시험관에 성공한 김**입니다~혹시 기억하실런지요 ^^원장님 덕분에 이렇게 사랑스럽고 예쁜 두 아들의 엄마가 되어 정말정말 감사드려요.두아이 돌보느라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문득 문득 원장님 생각이 나곤 합니다.둘째가 벌써 백일이 지났네요.건강하고 예쁘게 키워 기회가 된다면 원장님 뵈러 병원에 한번 들를께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도할께요.
지금모습처럼 항상 밝게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죠? 김미선입니다~광주서 동탄까지 가서 선생님한테 시술 받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아직 저희 쌍둥이들은 제 뱃속에서 무럭무럭 크고 있는중이예요~2달정도 있으면 이 세상에 나오게 된답니다~다른분들 보면~ 아가 낳으시고~ 감사하다고 글 많이 올리시더라구요~저두 아이 낳고 선생님 찾아뵐께요~ 저희 쌍둥이들한테 선생님 살인미소 한번 보여주셔용 ^.^그동안 이런저런 검사들 다 무사통과하고~ 아가들도 잘 자라고 있다고 하고~임산부들의 로망이라는 만삭사진까지 찍고 왔습니다~만삭사진 찍고 나니~ 기분이 새롭기도 하고~ 고마운 선생님 생각도 많이 납니다~그래서 미리 감사 인사 드릴려구요 ^.^ 고맙고 감사합니다~
소중한 시간내어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족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길 동탄제일산부인과에서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원장님~^^안녕하세요저 최경윤 이에요^^기억 하실지 모르겠네요^^;작년 5월에 아기 가지려고 멀리서 원장님 찾아뵙고 진료받고정말 운좋게 한번에 자연임신 성공해서 2014년 2월 16일에 3.66kg으로 건강한 남자아이 출산했어요^^아기 낳음 원장님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거리상 갈 수가 없어이렇게 글로 감사인사 전달합니다^^늘 친절하게 밝은 웃음 지으시며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멀리서 온다고 걱정도 해주시고 한번에 임신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진짜 원장님 덕분에 결혼한지 1년 8개월만에 예쁜 아기를 가졌네요원장님~^^정말정말 감사드려요^^♥원장님을 만나 예쁜 아기를 만날 수 있었던 것 같아요^^정말정말 넘넘 감사드립니다^^원장님~^^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아기 좀 크면 병원으로 찾아뵐게요^^♥
쇼핑중에 엄마품에서 잠이든 모습이 귀엽습니다.염**님의 사랑스런 아기 ~^^항상 건강하고 씩씩하게 밝게 자라기를 동탄제일산부인과에서 기원합니다.
쌍둥이 엄마 **님 소중한시간 내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항상 쌍둥이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동탄제일산부인과에서 기원합니다.
원장님~ 저 작년 5월에 인공수정2회에 성공해 예쁜 아기 선물로 받은 박**이라고 합니다. 늘 병원에 갈 때 마다 속상한 마음과 걱정스런 마음 안고 가는 저희 부부에게 잘 될 거라는 격려와 친절한 설명 해주셔서 얼마나 힘이 되었는지 몰라요 ^^ 그 기쁨에 10개월을 어찌 보냈는지 몰라요 그리고 드디어 제가 사랑스런 아기를 낳았지모에요 3.46키로 건강한 아기 선물로 받고나니 출산 한 지 일주일 된 지금도 꿈만같네요 ㅎㅎ 산후조리원에서 원장님이 젤 생각나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 ^^ 아기데리고 한 번 놀러가도 되죠?? ^^ 늘 건강하세요~~ 박**님 예쁜아가의 엄마 아빠가 되신것을 동탄제일산부인과에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그동안 속상하고 걱정스런마음은 있으셨지만 앞으로는 **님 옆에있는 예쁜 아가와 행복한 시간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건강하게 잘 키우시고.. 아가와함께 ~꼭 놀러오세요.^^
귀엽고 사랑스런 둥이들~ 건강하고 씩씩하고 예쁘게 자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