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장님 저는 작년 12월에 인공2차 성공으로 임신한 임미란입니다.절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원장님 덕분에 오월꿈 산부인과 정영내원장님 집도하에 예정일보다 3주앞선 8월27일(36주2일)에 3.09kg의 건강한 아들을 자연분만으로 출산하였습니다.현재 우리 아들 이승기군은 태여난지 56일 됐습니다.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원장님 건강하십니요.^^
심원장님 도움으로 셤관 2차만에 성공을 했습니다.거의 포기하고 마음을 비우고 했던 2차인데, 성공했단 말에 눈물이 앞을 가렸던것이 엇그제 같은데..지난 8월 27일날 3.78kg 아들을 자연주의 출산으로 성공출산하였습니다.그런 지환이가 벌써 53일째네요..임신기간 내내 혹시나 잘못되는건 아닌지, 맘졸이고,아이가 태어나니 또다른 걱정으로 열혈 육아를 하다 이제야 감사글을 올리게 되었네요원장님 너무 감사하구요~ 둘째때 또 찾아가 뵐께요 ^^
심현남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드려요저희 쌍둥이 아가들이 벌써 193일이 되었답니다..너무나 예쁜 아들 쌍둥이를 만나게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저희 아들둥이 2.52 2.86으로 건강하게 출산했구요선생님이 최대한 버티고 버텨야한다는 말루 최대한 버티려고 했는데그게 생각보단 쉽지않더라구요 ^^ 그래도 36주 3일 수술로 건강하게 입원안하고 제왕절개로 낳았네요 감사하단 인사 정말 뵙고 하고싶은데 좀더 크면 함 찾아뵙도록할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며 항상 행복한가정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지금처럼 엄마 아빠의 사랑받으며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길 바랍니다.
귀여운 아가의 출산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강하게 자라길 기원합니다.
귀여운 왕자님 항상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기원합니다.
멋쟁이 왕자님과 가족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왕자님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