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남 원장님 안녕하셨죠!!!저는 작년 5월에 시험관 아기시술해서 올해 1월에 어여쁜 딸을 낳은 한수영입니다기억하시지 못하시겠지죠......저에게 엄마라는 말을 듣게 해준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이렇게 글로만 인사드려서 죄송합니다.한번 찾아가서 인사도 드리고 우리 아기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기 키우는게 쉬운일은 아닌지라 인사도 못드리려 갑니다널리 이해해 주시고 ....원장님 항상 건강조심하시고 조만간 찾아 뵙겠습니다.다시한번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습니다. 원장님 사랑합니다..p.s 우리 딸 이름은 백 시 원 입니다.. 이름 예쁘죠....
안녕하세요 심현남 원장님,,, 온운경입니다. 기억하시죠?지난해 아들 낳았답니다.감사합니다...
원장님 안녕하세요__)삼성병원부터..제일까지 원장님믿고 아이를 기다렸던 김초연입니다..5년동안 아이를 갖질못해 원장인통해 인공수정3번만에 임신되어 얼마나기뻤는지 모릅니다.. (처음부터말하려니 얘기가 길어질것같아요...^^;) 암튼 지금은 예쁜아이낳고(딸) 고맙게잘 커주고있습니다.. 벌써 아이가태어난지14개월이 되었어요.. 병원방문하고싶은데.. 아이가 생기고부터 힘드네요.. 그때는 제가혼자라 버스타고다녀도 문제가 되질않았는데.. 원장님생각하면 감사하고 보고싶습니다.. 우리아이도 보여드리고싶고요..간호과장님도 잘 지내고계신지 궁금해요~~조만간 방문해서 인사드릴께요 항상건강하세요__) 김초연(아가이름:김소율)
7월29일 9시 수술해서 쌍둥이들 만났습니다.원장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직접가서 해야하는데...지금 열심히 몸조리 중이라 이렇게 글만으로 인사드립니다.첫째와 둘째 다 2.74kg으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첫째 이름은 원우 둘째 이름은 원서입니다.넘 건강하고 이쁘애기 태어나게 도와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셨어요~^^작년 10월에 임신한 함수진이예요.예정일이 7월6일이었는데 6월20일에 양수가 터져 유도분만으로 다섯시간만에 3.1kg의 귀여운 아들을 낳았지요^^ 이름은 이든이예요.산후조리와,, 밤낮이 바뀐 아기때문에 이제서야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얼마 안되는 기간이었지만,, 친정엄마처럼 의지가 됐던 원장님과 간호과장님, 또 간호사분들(이름은 모르지만 얼굴은 한분한분 다 기억나요~)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누군가가 시험관시술에 대해 물어보길래 이 병원을 적극 추천해줬지요.건너건너 소개해준거라 임산부의 이름은 모르지만, 다른곳에서 이미 실패했었다는데 이 곳에서 성공했다고 하네요.원장님 기뻐하시는 얼굴이 떠오르더라구요. 아기 키우는거 힘들지만 너무 이뻐서 둘째아이도 갖고 싶네요.이든이 좀 키워놓고 둘째가지러 갈께요.건강하세요~^^
신 00님의 너무나 귀엽고 이쁜 공주님 ^^ 오자마자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 엄마의 미모를 닮아 어려서부터 미모를 뽐내는 우리 공주님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할게요
차 00님과 남편분의 밝은 웃음을 함께 품에 안은 아이와 볼 수 있어 저희는 모두 기뻤습니다. 힘들었던 순간에도 항상 밝은미소와 용기를 잃지 않았던 차 00님 더욱더 행복하시고 아가와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랄게요~^^
백 00님의 너무나도 귀엽고 개성넘치는 쌍둥이 아가들 ^^ 아가들의 너무 귀여운 행동에 사진을 정말 많이찍었다는 ^^ 정말 행복해보이는 백 00님의 모습을 보며 저희도 저절로 웃음이 났습니다 항상 행복하시며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
홍 00 님의 소중한 아가 너무 귀여웠으며 아빠와 너무나도 붕어빵이어서~^^ 다들 즐겁게 웃었다는 ^^ 엄마와 아가 모두 건강하기를 바라며 항상 행복하시기를 동탄제일산부인과가 바라겠습니다 .